-
-
2025 부산 디자인페스티벌 시행 및 VIP초청장 등록 안내
(주)디자인하우스에서 2025 부산디자인페스티벌 시행 및 VIP 등록을 안내드리오니,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 행사 안내 홈페이지 : https://busan.designfestival.co.kr/fairContents.do?FAIRMENU_IDX=12236&hl=KOR [VIP 등록안내] VIP초청장 등록(1인 1매): https://fd.sysforu.co.kr/2025/bdf_dhvip/sd/?inviNum=0022-024-0000-S-0ky9pawe *URL에 접속하여 개인정보를 등록하시면 코드가 생성됩니다. *등록데스크에 코드 제시 후 출입증으로 교환하시면 입장 가능합니다. [행사안내] ▶전시명: 2025 부산디자인페스티벌 ▶기간: 6월 26일(목)~29일(일), 4일간 ▶장소: 부산 벡스코 2전시장 4홀 ▶관람시간: 10:30-19:00 (*29일은 18시 종료) ※ 종료 1시간 전 입장 마감 ▶주최: (주)디자인하우스, KNN, (재)부산디자인진흥원 ▶주관: 월간 <디자인> ▶동시개최행사: 2025 BFAA 국제아트페어, 행복작당 부산 ※ 부산디자인페스티벌 등록 시 동시개최 행사도 함께 관람 가능합니다. [관람문의] 부산디자인페스티벌 사무국 Tel. 02-2262-7332 Email. bdf@design.co.kr
2025.06.11
-
[대학혁신지원사업] 2025학년도 “찾아가는 교무처” 안내
[대학혁신지원사업] 2025학년도“찾아가는 교무처”안내문 프로그램명 : 찾아가는 교무처 추진 배경 및 목적 가. 우리 대학 학사제도에 대한 이해도 향상을 통한 학생 만족도 제고 나. 학부(과)별 진행 사업 맞춤형 학사제도 안내 다. 중점 추진 학사제도 공유 및 확산을 통해 대학 비전에 부합하는 인재 양성 3. 신청 단위 : 각 학부(과) 혹은 단과대학 ※ 수요가 있는 학부(과) 또는 대학 단위로 신청 4. 접수 기간 : 공문게시 후 ~ 2025.12.24.(수), 연중 접수 5. 참석 학생 지원 사항 : 식사 또는 간식 (10,000원 이하/1인) 6. 운영 방법 업무 주체 내용 STEP 1 수요 파악 학부(과) 또는 대학 교무팀에서 추진 중인 학사제도에 대한 설명회가 필요한 학부(과) 또는 단과대학에서 학생의 수요 파악 후 교무팀과 사전 협의 (참석인원 및 주제 파악) STEP 2 신청서 제출 학부(과) 또는 대학 붙임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처 교무팀으로 공문제출 공문제목: [대학혁신지원사업] 찾아가는 교무처 신청 (00학과) STEP 3 교무처 담당자 방문 및 설명회 진행 교무처 설명회 당일 참석 학생 간식 제공 - 대학행정실에서 참석학생 인원파악 후 간식 주문 (인당 10,000원 이하) 대학행정실 담당자 법인카드 결제 STEP 4 만족도 조사 및 관련 서류 제출 교무처 학부(과) 또는 대학 교무처: 만족도 조사 학부(과) 또는 대학: 지출 증빙 및 참석자 명단 제출 ※ 참고사항 : 교무처 추진 주요 학사제도 - 교무팀 : 융복합전공제도(융합전공, 마이크로전공), Y폴리매스 인증제, 교직이수 - 수업학적팀 : 도전학기제, 부·복수전공, 전과, 학점교류, 학습멘토링 - 스마트교육기획팀 : K-MOOC, 해외 MOOC, 강의포털시스템, AI실시간통번역시스템 - 비교과통합관리부 : 비교과프로그램,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(YuTopia)
2025.06.11
-
2025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 부정행위처리 안내
2025학년도 1학기 교양, 교직(대학 공통), 일반선택 기말시험 부정행위자에 대한 처리 방침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 부정행위자에 대한 처리는 학칙 및 학교 정책에 따라 엄격히 이루어지므로, 학생 여러분께서는 부정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2025.06.11
-
[에프알티로보틱스] 2025년 하반기 패션디자이너(경력) 공개채용 안내
에프알티로보틱스에서는 아래와 같이 2025년 하반기 패션디자이너(경력) 공개채용 합니다. ○ 담당업무 - 웨어러블 로봇 스마트웨어 디자인 - 스마트웨어 착용복, 액세서리 디자인 - 자세 분석 기반 웨어디자인 개발 - 작업복/의류 연계 제품 양산 감리 - 협력 업체와의 디자인 협업 - 소재 및 가공, 실착용 테스트 - 양산 감리 및 협력 커뮤니케이션 ○ 자격요건 - 경력: 관련 분야 2년 이상 - 관련 프로그램 가능자 (CLO 3D 외 프로그램 / 포토샵, 일러스트) - 착용성/인체공학 디자인 이해도 보유자 - 포트폴리오 첨부 필수 ○ 우대사항 - 관련 전공 석사 이상 학위 취득자 - CLO 3D 사용 가능자 - 아웃도어 / 아머패션 디자인 유경험자 문의 : Tel +82-53-851-0028 Email jhjung@frtrobotics.com
2025.06.11
-
2025-1학기 YU PEER 또래상담사 양성교육 실시
우리대학은 아래와같이 YU PEER (또래 상담사) 양성교육을 실시합니다. ·프로그램명: 25학년도 1학기 YU PEER(또래상담사) 양성교육 기본과정 ·일시: 2025.06.24.(화) 09:00~17:00 ·모집: 2025.06.02.(월) ~ 06.22.(일) ·대상자: 재학생 ·내용: 또래상담사로서 주변에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재학생에게 심리적 지지와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 강화 ·혜택 1) 마일리지 제공 2) 100% 축석 시 공인출석계 발급 가능 3) 솔리언또래상담사 프로그램 수료증 발급(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) 4) YU PEER(또래상담사) 선발 지원 가능(기본과정 이상 양성교육 1회 이상 수료 재학생) 5) 점심 식사 제공 ·참여 링크: https://yutopia.yu.ac.kr/ko/program/1/view/20323 ※ 상세 내용은 유토피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※ YU PEER(또래상담사) 양성교육은 기본과정과 심화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과정당 1회만 수료 문의 : 학생상담센터 053-810-1407
2025.06.05
-
-
-
수강신청 계획서 서식
수강지도 실시 시, 사용되는 수강신청 계획서(서식) 입니다.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2025.01.07
-
행사 참여 보고서 양식(PID 등)
1. 본인 얼굴이 나온 사진 .(ex: 행사명이 적혀있는 앞에서 찍은 사진 ) 단 , 학교에서 진행하는 특강 및 세미나에 참석한 경우는 사진 외에 참석을 증빙할 수 있는 공인된 자료를 첨부하여 제출 바람 . 2. 소감문 작성시, 문단 양쪽정렬, 분량은 A4 용지 한 장 , 사진은 별지 첨부 ( 사진 포함하여 한 장은 안 됨 .) 3. 행사 참석 후 2 주 안에 학과사무실로 서류 제출 . 4. 내용이 길어질 경우 별지 첨부 가능 . * 바탕체, 11포인트, 줄간격160% 준수 * 작성 예 * 아래와 같이 제출하는 자는 미제출로 간주 내용이 부실한 보고서 글자크기를 준수하지 않은 보고서 문단가운데 정렬 보고서 줄간격을 준수하지 않은 보고서 * 그외 본인 얼굴 사진이 없는 보고서, 타인의 것과 동일한 보고서 등은 미제출로 간주하니 참고바랍니다.
2016.03.18
-
의류패션특강 보고서 양식
1. 의류패션특강 후 보고서 제출 시 특강내용 서술X, 듣고 난 후 소감 작성 * 첨부된 양식을 이용하며 분량은 A4 한 장 이상이 되어야 한다. (양식과 내용, 분량이 맞지 않을 경우, 미제출 처리) 2. 특강 참석 후 1주 안에 학과사무실로 보고서 제출 ex) 목요일 특강 참석- 그 다음주 수요일 5시까지 학과사무실 제출 3. 내용이 길어질 경우 별지 첨부 가능 * 바탕체, 11포인트, 줄간격160% 준수 * 아래와 같이 제출하는 자는 미제출로 간주 - 내용이 부실한 보고서 - 글자크기를 준수하지 않은 보고서 - 문단가운데 정렬 보고서 - 줄간격을 준수하지 않은 보고서 * 그외 타인의 것과 동일한 보고서 등은 미제출로 간주하니 참고바랍니다
2016.03.10
-
졸업논문 작성분야 지정신청서
첨부파일 확인요망.
2013.12.11
-
지도교수 변경 사유서
첨부파일 확인하세요.
2013.09.11
-